snowbear-994’s diary

-和訳blog- 和訳初心者なので誤字脱字意訳等軽〜〜〜くみてください。

-함께 가자 우리 和訳

 

[함께 가자 우리] - PENTAGON

괜찮아 Alright

大丈夫 Alright


괜찮아 Alright
大丈夫 Alright


나 오늘은 조금 힘이 드니까

僕 今日はちょっと疲れたから


Hey my friends, my darling hold me tight


야 그냥 웃어도 복이 막 온다니까

ただ笑ってれば福が来るって


실성한 듯 함께 웃는 거야 Give me five

だから一緒に笑うんだよGive me five


어릴 적 꾸던 꿈 못 이뤄서

幼い頃見ていた夢かなえて


엄마 품이 그리운 게 아냐

お母さんの懐が恋しいんじゃない


내일이 어찌 되든 괜찮으니까

明日がどうなろうと大丈夫だって


지금 필요한 건 꿀맛 같은 단잠

今必要なのは至福みたいな睡眠

나도 힘이 들 땐 좀 기대도 될까

僕もつらいときちょっと期待してもいいかな


내가 뭐를 했다고 쉬어도 되는 걸까

僕が何をしても 休んでもいいかな


오 신이시여 날 좀 봐요

神様 僕をちょっと見て


다른 이들도 나와 같은가요

違う僕も僕なのですか


난 안 되나 봐요

僕は僕じゃないみたい


나 돌아갈까요

僕は元に戻ろうか


No no please go on


계속 넘어져도 이 꽉 물고 가라고

ずっと倒れてもぎゅっとつかんで行け


결국 전부 배로 돌려받을 테니까

結局全部倍返してもらうから


손해 보지 말고 받아 가
損なことは見るんじゃなくてもらってけ


뭐가 그리 힘들까 거울에 비친 난

何がそんなにしんどいのか 鏡に映る僕は 


소릴 쳐 봐도 바뀔 게 하나 없지만 우린

話し合ってもみても何も変わらない僕達


괜찮아 Alright 괜찮아 Alright

大丈夫Alright 大丈夫Alright


함께 가자고 우리 다 같이

一緒に行こう 僕達一緒に


다 괜찮아 Alright

全部大丈夫Alright

 
음 뭐랄까 참 뭐 같은 이 기분
ん~なんだろうすごい似たような気分 

사람들의 위로도 잘 들리지 않는데
人々の上にもよく聞こえないのに
네가 No no 뭘 알아 No no no
君が No no 何を知ってる No no no
너 혼자만 그렇다고 생각 마라
君が一人だけでこうやって考えないで

세상 다 똑같다 인마
世界は全部同じなんだよ この野郎

애써 괜찮은 척
あえて平気なフリ

위로를 위안으로 삼켜봐도
慰めを慰めのまま飲み込んでも

전혀 편안하지 않아
全然楽じゃない

미친 척 고개를 떨구고 울어 나도
おかしなフリ 視線を落とし泣く 僕も 

오 신이시여 날 좀 봐요
神様 僕をちょっと見て

다른 이들도 나와 같은가요
違う僕も僕なのか

난 안 되나 봐요
僕は僕じゃないみたい

나 돌아갈까요
僕 元に戻ろうか

No no please go on

계속 넘어져도 이 꽉 물고 가라고
ずっと倒れてもぎゅっとつかんで行け
결국 전부 배로 돌려받을 테니까
結局全部倍にして返してもらうから
손해 보지 말고 받아 가
損なことは見てるんじゃなくてもらっていけ

뭐가 그리 힘들까 거울에 비친 난
何がそんなにしんどいのか 鏡に映る僕は

소릴 쳐 봐도 바뀔 게 하나 없지만 우린
話し合ってみても何も変わらない僕達

괜찮아 Alright 괜찮아 Alright
大丈夫Alright 大丈夫Alright

함께 가자고 우리 다 같이
一緒に行こう 僕達一緒に

다 괜찮아 Alright
全部うまくいくAlright
 

힘이 없을 때마다 외쳐 대
力がない度に大きく叫んで

Alright alright

세상 무너진 것도 아닌데
世界が崩れたわけじゃないけど
Alright alright alright

힘내자 다 힘내자 힘들어도 힘내자
頑張ろう 全部 頑張ろう 辛くても頑張ろう
함께 가자 모두 다 We’ll go higher
一緒に行こう 全部We’ll go higher

뭐가 그리 힘들까 거울에 비친 난
何がそんなにしんどいのか 鏡に映った僕は

소릴 쳐 봐도 바뀔게 하나 없지만 우린
話し合ってもみても何も変わらない僕達

괜찮아 Alright 괜찮아 Alright
大丈夫Alright 大丈夫Alright

함께 가자고 우리 다 같이 다 괜찮아 Alright

 

一緒に行こう 僕達一緒に全部うまくいくAlright